키오스크를 사용하시는 지점 대표님들께 공지드립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키오스크를 사용하시는 지점 대표님들께 공지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은하시스템
조회 578회 작성일 23-01-03 10:34

본문

안녕하세요, 은하시스템입니다.


23년 한해는 모든 대표님들이 그 전보다 훨씬 나은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가지 안내사항이 있어 공지 올려드립니다.


첫번째는 강제 PC 점검 관련입니다.

요즘은 거의 끝나가는 상황으로 확인되고있지만 혹시라도 아직까지 점검에 해당되지 않았던 지점들도 언제 급작스런 점검이 시작될지 알수 없기에

다시 한번 안내드리며, 강제 점검의 경우 은하에서 강제로 멈추게하거나 시작을 못하도록 제지할 수 없습니다.


강제 PC 점검이 시작되면 일단 모든 장비가 전부 끊어지고 최소 2시간~ 3시간까지도 소요됩니다.

그 시간동안은 은하시스템 관리자를 비롯하여 누구도 점검 강제 종료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하기 증상이 나타나있을 경우 절대로 강제 종료하시거나 반복적인 종료 및 부팅 작업을 하지말아주세요.


1. 흰 화면에 "서버에러 <Server Error>" 영어로 된 메세지가 한 페이지에 꽉 채워서 나오고 있거나,

2. 검은 화면에 영어로 3~4줄 정도의 메세지가 나오고 있거나,

3. 약 1시간 가까이 키오스크를 사용할 수 없는 상태인 경우,


필히 은하시스템으로 먼저 연락주세요.

임의로 종료와 부팅을 반복할 시, 키오스크의 하드에 문제가 생겨 물리적 A/S를 받으셔야할 수 있습니다. 


PC점검이 의심되거나 증상에 의심이 생기시는 경우 지체마시고 은하시스템으로 연락주세요. 


두번째는 크롬 업데이트로 인한 미래로 바로가기 아이콘 삭제에 관한 건입니다.

크롬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기존에 잘 사용하고계시던 크롬과 약간의 호환성 충돌이 일어나

은하에서 키오스크 설치시 작업해드렸던 바로가기 아이콘이 삭제되는 경우가 생기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키오스크 화면에서 프로그램 실행이 되지않아 구글을 실행했을때 일반적인 인터넷 화면으로 나타나는 경우


아예 사용이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임의사용 및 원격 연결후 추가 작업을 해드려야하므로 필히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요즘 많은 대표님들께서 지금까지 잘 버티시다가 이제 너무 힘들어서 폐업하시는 경우가 많이 보입니다.

경제적으로 이제 조금씩 희망이 보이고있다고는 하나... 여전히 힘든분들이 많다는걸 알고있습니다.

폐업을 하시든 잘 버텨주고계시든 언제나 좋은 인연으로 함께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MPANY

  • 사업자등록번호 : 130-34-74716
  •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511번길 13-33 은하테크노 3층
  • TEL : 032-678-5785
  • FAX : 032-679-9877
  • COPYRIGHT(C) ENHA SYSTEM.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 SMS 충전

    010-5330-0076

  • A/S문의

    032-683-0076

  • 상담문의

    032-678-5785

  • 키오스크문의

    032-674-4551